‘혁신의 출발, 행정안전부’ 제 187회 세종로국정포럼 개최

세종로국정포럼(이사장 : 박승주)이 3월 18일 오전 7시부터 더플라자호텔에서 이재영 행정안전부 차관을 모신 가운데 제 187회 세종로국정포럼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 이재영 행정안전부 차관은 정책 특강 강의를 통해 4차 산업혁명시대의 정부조직, 자치분권 2.0 시대, 지방 재정 분권의 새로우 접근, 행정혁신 등과 관련한 정부의 입장과 미래 비전을 설명해주었다. 특히 이재영 행정안전부 차관은 본 강의를 통해 “도시와 시골, 육지와 섬의 균형 발전은 새로운 시간의 관점에서 봐야하고, 이에 대해 미래 수요를 기준으로 하는 행정의 혁신을 차분히 꾸려나가고 있음”을 설명하기도 했다. 한편, 세종로국정포럼은 매월 온오프라인 정기 포럼을 통해 국정에 대한 전문가들의 다양한 식견과 효율적인 미래상을…

세종로국정포럼(이사장 : 박승주)이 3월 18일 오전 7시부터 더플라자호텔에서 이재영 행정안전부 차관을 모신 가운데 제 187회 세종로국정포럼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 이재영 행정안전부 차관은 정책 특강 강의를 통해 4차 산업혁명시대의 정부조직, 자치분권 2.0 시대, 지방 재정 분권의 새로우 접근, 행정혁신 등과 관련한 정부의 입장과 미래 비전을 설명해주었다.

특히 이재영 행정안전부 차관은 본 강의를 통해 “도시와 시골, 육지와 섬의 균형 발전은 새로운 시간의 관점에서 봐야하고, 이에 대해 미래 수요를 기준으로 하는 행정의 혁신을 차분히 꾸려나가고 있음”을 설명하기도 했다.

한편, 세종로국정포럼은 매월 온오프라인 정기 포럼을 통해 국정에 대한 전문가들의 다양한 식견과 효율적인 미래상을 만들어나가는 구심점 역할을 해내고 있다.

Previous:

Next: